본문 바로가기

취미랑께요

인라이튼/계몽 워 오브 글로리(the war of Glory) 2303 조립기

이 시간에는 계몽/인라이튼의 워 오브 글로리 2303 조립기를 소개합니다.

조각은 총 134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면인데요. 병영이라고 하지만 왠지 대장간이 함께 섞여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엘프와 병사 그리고 락 자이언트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락 자이언트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뒷면은 이렇습니다.

이제 물품을 개봉합니다. 열어보니 저렇게 비닐로 두팩이 나오고 설명서가 나오네요.

우선 락 자이언트부터 만들어봅시다.

초반에 락 자이언트 만드는 것이 앞면 뒷면을 구분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워낙 울퉁불퉁한 모습이라서 말이지요.

그래도 이렇게 완성 시켰습니다. 간단하게 팔만 움직이는 락 자이언트인데요.

그래도 멋지게 생겼습니다. 다만 잘 조립이 되지는 않습니다.

끼워보려고 하는데 잘 들어가지는 않네요. 힘이 좀 필요합니다.

뒷면입니다.

옆면입니다.

아래에서 올려다보는 모습인데요. 뭔가 웅장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락 자이언트의 무기가 있습니다. 무기만드는 과정은 생략!!

무기는 확실히 캐릭터에 맞게 크네요.

엄청난 덩치에 맞게 무식하게 큰 무기를 휘두르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겠네요.

앞서 말한것처럼 팔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 단점.

이제 병영을 만들어봅시다.

무슨 불 같은게 있는데요. 왜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불같은 것이 병영에서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요렇게 한바퀴...

점차 뽀대가 나게 됩니다. 대체 뭘 의미하고 무슨 의도로 이렇게 만들어놨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오밀조밀 이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지막에 지붕까지 만들어서 올리면 짜잔~~~

그림과 그리 다를바 없는 모습이 되네요.

자 이제 피규어를 만들어봐야지요. 병사입니다.

아주 강한 인상을 보여주네요. 무기는 좀 단순합니다. 머리스타일은 멋있구요.

다음은 엘프입니다. 복장 멋지네요. 여기에 엘프의 머리카락과 긴 귀를 잘 표현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놓고 보니 제법 볼만합니다.

자 이제 병영과 함께 놓아봅시다.

바위괴물이 쳐들어오고 이를 막아서는 인간과 엘프의 연합군(?)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이렇게 만들어놓고 보니 볼만하네요.

지금까지 인라이튼/계몽사의 워 오브 글로리 품번 2303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