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랑께요

인라이튼Enlighten/계몽 더워오브글로리The War of Glory 2301 조립기

인라이튼Enlighten/계몽 더워오브글로리The War of Glory 2301 조립기

총 112피스

오늘은 계몽사의 품번 2301번인 더 워 오브 글로리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중국판 레고인 인라이튼사의 더워오브글로리. 나름대로 괜찮은 퀄리티가 있어서 충분히 만들만한 가치가 있고 여기에 가격도 상당히 괜찮아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우선 제품 개봉을 해봅니다. 짜잔!! 아래와 같습니다.

다른 더워오브글로리 품번은 스티커를 따로 포장해주지 않았는데요.

이번에는 스티커도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피규어들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은 남자 병사 피규어입니다. 갑옷에 헬멧까지 멋지네요.

여기에 무기와 방패를 쥐어주니 제법 뽀대가 납니다.

다음은 여자엘프입니다.

이 여자 엘프에게 딸려 있는 무기는 화살입니다.

또 다른 여자 엘프입니다.

이 여자 엘프는 대장인듯 합니다. 무기는 다른 여자엘프처럼 활이지만 무기가 상당히 간지납니다.

반짝 반짝 빛이나는 무기와 웬지 너무나도 평범해보이는 무기

여기에 기사까지 3각 편대를 이루어 봅니다.

여기에 또 다른 피규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흑표범인데요. 머리와 입, 꼬리가 움직입니다.

엘프 대장이 타는데요. 멋지네요. 왠지 반지의 제왕이 연상이 됩니다.

자 이제 건물을 지어봅니다. 건물 짓는 과정은 특별하게 설명하지 않고

사진으로 하나하나 진행을 보여드립니다.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박스에 나온 그림과 일치하지요?

지붕의 뚜껑?은 조금씩 움직이긴 하는데요. 왜 이게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네요.

옆에는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집의 모습입니다.

자 이렇게 다 만들어봤으니 한번 멋지게 꾸며봐야겠습니다.

엘프들의 기지로 쳐들어온 인간병사!

그리고 그와 싸우기 위해서 나온 엘프 대장입니다.

건물 옥상에서는 엘프궁수가 노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