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난거

BBQ 마라핫 순살치킨 후기. 나의 매운맛 점수와 장점.

BBQ 치킨에서 요즘 밀고 있는 핫한 마라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요즘 자꾸 매운 치킨이 땡기는데 이참에 모든 브랜드의 매운 치킨을 먹어볼까봐요. 뼈 발라먹기 귀찮으니 순살로 먹었습니다. 아... 보기만 해도 설레는 치킨박스.. 정말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열어보니 떠억~ 보기만해도 훈훈합니다^^

은빛 쿠킹호일로 자연 반사판이 만들어지니 치킨이 더 눈이 부시군요ㅎㅎ

마라 핫 치킨은 다른 매운치킨과는 달리 색이 그다지 강해보이지 않습니다. 엄청 빨갛게 보이지 않으니 그다지 매워보이지 않는 외관입니다. 맛은 어떨지...? 어서 한입 베어물고 우적우적 먹고 싶네요..

먹기전에 한번 잘라봤습니다. 순살은 보통 튀김 옷이 두꺼운데, 여기는 보시다시피 튀김옷은 얇고 살은 도톰합니다.

마라 핫 치킨의 생명인 양념맛은? 바로 완전 매콤달콤입니다. 처음 먹으면 그다지 맵지 않은데 뒤로 갈 수록 매운 맛이 여운이 남아요.

파 마늘의 매운맛이라기 보다는 약간 후추로 나는 매운맛 쪽에 더 가까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운맛만 있지 않고 달콤한 맛도 느껴져서 완전 맛있었어요. 양념이 맛있으니 맛없는 퍽퍽살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튀김옷이 양념에 절여져 있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습니다.

치킨엔 콜라쥬~

 

소스가 넉넉하게 자작하게 들어있었어요. 아마도 마라 핫 치킨 소개를 보면 소스를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적혀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라고 넉넉하게 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밥을 비벼먹어주는 것이 인지상정이겠죠? ㅎㅎ 

소스를 밥에 끼얹어서.. 한 숟가락 똮 띄면!!! 우왕 진짜 맛있당~!! 왜 밥에 비벼먹으라고 써 놨는지 알겠더라구요. 안 비벼먹었음 후회할뻔 !!

이제 제가 종합해보는 bbq 마라핫 순살치킨. 장점 1.  양념이 맛있다. 적절하게 매워서 넘 좋다.  2. 양념을 밥에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다. 3. 치킨이 양념에 발려져서 왔는데도 튀김옷이 바삭했다.  4. 맵지만 아주 강하지는 않아서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하다.  

나의 매운맛 점수는 순전히 내 기준이에요. 3.5점 (5점만점/참고:엽기떡볶이오리지널4.5점, 불닭볶음면4점)   치킨 리뷰는 앞으로도 쭈욱~^^